티스토리 뷰

토론토 랩터스의 카일 라우리의 부상 소식입니다. 랩터스가 요즘 한참 경기력이 좋았는데 안타깝네요.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22008750/toronto-raptors-kyle-lowry-leaves-game-brooklyn-nets-due-acute-back-spasm

토론토 랩터스는 브루클린 네츠에 월요일 저녁 114대 113으로 승리한 경기에서 강하게 떨어진 뒤 카일 라우리를 잃었습니다.

라우리는 네츠의 퀸시 에이시에게 뒤로 뒤집어질때 공격리바운드를 잡으려하다고 다쳤습니다. 라우리는 일어났고 그의 등과 다리들 모두에 고통으로 주저 앉았으며 너무 심해서 팀 동료들은 라우리를 코트에서 데려나가려하다가 멈춰야만 했습니다. 왜냐하면 라우리가 너무 많이 다친것처럼 보였기 때문입니다.

랩터스는 라우리가 엉덩이 타박상과 등의 경련으로 진단이 되었다고 발표했습니다. 라우리는 목요일 마이애미 히트와의 경기에 뛰지 않을 것이고 매일 상태를 지켜봐야 하는 것으로 간주됩니다.

"우리는 라우리가 우리를 위해 해왔던 것인 경기장에 나가서 장군이 되는 것이었던 모든 것에 대해서 의존하고 있습니다." 랩터스의 팀 동료 더마 드로잔은 말했습니다. 드로잔은 그 승리에서 35득점을 했습니다. "그리고 라우리가 경기장에 없을때 힘이 듭니다, 하지만 우리는 해결책을 찾아야 합니다."

라우리는 경기장을 떠나기 전 18득점과 11어시스트를 기록했습니다.

"라우리는 내가 개리 페이튼을 떠올리게 만듭니다. 페이튼은 그의 몸을 주변으로 던졌고 효과적인 방식으로 경기했어야만 했었습니다," 랩터스의 감독 드웨인 케이시는 말했습니다. "그리고 라우리가 거기에 있었고 가로막는 선수들로부터 리바운드를 따냈기 때문에 그가 할때 우리는 그걸 사랑했습니다 그리고 라우리는 그것을 하다고 부상을 당했지만 그가 괜찮기를 희망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