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유타재즈의 현재이자 미래인 도노반 미첼의 덩크 콘테스트 참석 소식입니다.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22333927/utah-jazz-donovan-mitchell-replaces-aaron-gordon-dunk-contest

유타 재즈 루키 도노반 미첼은 NBA 올스타 위크엔드동안 덩크 콘테스터에 참석할 것이며 올랜도 매직의 포워드 애런 고든을 대체할 것입니다.

고든은 월요일 엉덩이 부상으로 포기했습니다.

미첼은 월요일 기자들에게 그가 일요일 저녁 뉴스를 받았다고 말했습니다.

"내가 알게되었을때 난 기대되었습니다," 미첼은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저는 몇개의 아이디어들이 있습니다. 저는 유튜브를 구글링했고 이전 덩크 콘테스트들을 지켜보았습니다. 저는 분명 참가하는데 기대됩니다."

21살의 미첼은 NBA에 올시 루키로 폭발하고 있었으며 필라델피아의 벤 시몬스와 신인왕 경재에 어깨를 나란히 하고 있습니다. 그는 폭발적인 덩크를 선호하며 그 이벤트에서 성공적일 수 있을것입니다.

미첼은 평균 19.7득점과 3.5어시스트 그리고 3.4리바운드를 경기당 유타를 위해 기록중입니다. 그는 2번의 40득점 이상 경기력을 보였습니다.

올시즌 경기당 18,4득점으로 올랜도를 이끌고 있는 고든은 그의 부상으로 팀의 지난 3경기를 결장했습니다.

고든은 지난 2번의 올스타 덩크 콘테스트들에서 경쟁했고 2016년에는 2위로 마감했었습니다. 그는 작년에는 1라운드에서 탈락했습니다.

미첼은 인디애나 페이서스의 가드 빅터 올라디포,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센터 래리 낸스 주니어 그리고 댈러스 매버릭스의 루키가드 데니스 스미스 주니어와 함께 덩크 콘테스트에 합류합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