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미네소타 팀버울브즈이 지미 버틀러가 무릎 부상을 당했다는 소식인데요. 좋지 않습니다.

참조 : https://sports.yahoo.com/butler-awaits-scan-knee-injury-against-rockets-064351144--nba.html

미네소타 팀버울브즈의 올스타 가드 지미 버틀러는 그의 오른 무릎을 다쳤고 금요일 휴스턴 로케츠와의 경기동안 코트를 빠져나가야만 했습니다.

버틀러는 그가 놓친 슛을 리바운드 잡은 뒤 접촉이 없었던 경기장면에서 3쿼터에 부상을 입었습니다. 28살의 버틀러는 즉각적으로 운동장에 넘어졌고 그의 무릎을 움켜잡았습니다.


부상 정도를 판단하기위한 MRI 검사는 토요일 미네소타에서 예정되어 있다고 팀버울브즈는 말했습니다.

미네소타 선수들은 120대 102로 팀이 패한 경기 이후 라커룸에서 버틀러가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다고 말했습니다.


"의사들의 그들의 일을 하는 것을 기다려야 합니다," 팀버울브즈의 감독 톰 티보도우는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들이 MRI를 할 때까지 그건 추측입니다. 우리는 내일 더 많이 알게 될 것입니다. 난 그게 어떨지 추측하고 싶지 않지만 우리는 그냥 최선의 결과를 바라고 있을 것입니다."

버틀러는 경기당 37.3분의 출전 시간으로 NBA에서 선두를 기록하고 있지만 일요일 4시즌 연속으로 선출된 올스타 경기에서는 휴식을 위해 출전하지 않기록 했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