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지미 버틀러가 없으니 팀버울브즈는 완전 망의 길을 가고 있는데요. 과연 시즌이 끝났을때 플레이오프 진출을 할 수 있을것인지 매우 궁금합니다. 버틀러의 복귀 목표는 시즌 마감 전이라고 합니다.

참조 : https://sports.yahoo.com/butler-targeting-return-timberwolves-end-season-235735911--nba.html

만약 버틀러가 무릎 수술로부터 그의 재활이 일정대로 지켜진다면 지미 버틀러는 정규 시즌 마지막 전까지 미네소타 팀버울브즈를 위해 경기장으로 복귀할 수 있습니다. 

버틀러는 그가 2월 23일 휴스턴에서 반월상 부상을 입은 이후 처음으로 일요일 기자들에게 말했습니다. 그는 초기 복귀 예상이 4주에서 6주이었다는 것을 확인해 주었습니다. 그 일정표의 오랜 시간뒤의 마감에도 불구하고 버틀러는 팀버울브즈와 포스트시즌 전에 2경기를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버틀러는 제때에 회복할 그의 능력과 플레이오프 자리에 매달려 있을 팀의 능력 두가지 다에서 확신을 가지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울브스는 서부지구 3팀(울브스, 재즈, 스퍼스)이 공동 5위의 자리를 차지하고 있는 상황에서 로케츠와 그들의 경기를 곧 시작할 것이지만 슬럼프에 빠질 여유는 없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