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랜스 스티븐슨은 최근 완전 저니맨이 된 모습입니다. 나름 꽤 가능성 있는 선수였는데 펠리컨즈에서는 제대로 자리잡았으면 좋겠습니다.


참조 : http://hangtime.blogs.nba.com/2016/09/09/report-pelicans-add-stephenson-to-roster/?ls=iref:nbahpts

Report: Pelicans add Stephenson to roster « NBA.com | Hang Time Blog
hangtime.blogs.nba.com
본문으로 이동

랜스 스티븐슨의 프리에이전트 여름은 예상했던 것보다는 조금 늦게 끝났습니다. 


The Vertical의 샴스 카라니아에의 의해 처음 보도되고 이후로 여러 매체들이 확인해 주었던것처럼 스티븐슨는 오늘 뉴올리언즈 펠리컨즈와의 계약에 사인하는 것에 합의한 뒤 2016-17 NBA 시즌을 서부지구에서 시작하는 것으로 돌아올 것입니다. 


멤피스 그리즐리스와 지난 시즌을 마무리했던 스티븐슨은 보도되기로 출전 선수 명단의 자리를 얻을것입니다. 펠리컨즈는 이미 15명의 선수들을 보장된 계약으로 출전 선수 명단에 가지고 있으며 3개의 다른 선수들(크리스 코플랜드, 로버트 새크레와 숀 도슨)은 부분적으로 보장된 계약입니다.


펠리컨즈 감독 앨빈 젠트리는 가드진이 출전 선수 명단에 가득차 있습니다. 여기에는 루키 슈팅 가드 버드 힐드와 베테랑 타이릭 에반스(부상으로부터 복귀) 역시 포함되어 있습니다. 노리스 콜, 이트완 무어 그리고 랭스턴 갤러웨이도 포함됩니다. 하지만 그들은 올 시즌을 포인드 가드 즈루 할러데이 없이 시작하게 됩니다. 할러데이는 그의 임신한 부인인 로렌을 돌보고 돕기위해 휴가를 얻고 있으며 그의 부인은 또한 뇌종양을 최료하고 있습니다.


앤소니 데이비스가 부상으로부터 돌아오며 젠트리는 질적인 두터움으로 프랜차이즈 빅맨인 데이비스 주위를 만드는 것을 필요합니다. 스티븐슨은 그런 그룹의 일부가 될 것입니다.


스티븐슨은 그런 능력을 과거에 특히나 그의 경력 초기에 인디애나 페이서스와 함께한 시간에서 보여주었으며 지난 시즌 그리즐리스에서 플레이오프에서도 그런 모습을 보여주었습니다. 플레이오프에서 그는 13득점을 평균 기록했습니다. 그리고 25살의 스티븐슨은 신체적으로 최고의 나이입니다. 6번의 NBA 시즌에서 스티븐슨은 8.8득점, 4.2리바운드 그리고 3개의 어시스트를 평균 기록중입니다. 그는 페이서스와 그의 첫 4년을 보냈고 그후 1년은 샬롯에서 보냈고 지난 시즌은 로스앤젤레스 클리퍼스와 멤피스 그리즐리스에서 보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