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아마도 드마커스 커즌스는 복귀에 대한 부담을 줄이려고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를 선택한 것이 가장 큰 이유가 아닐까 생각됩니다. 아킬레스건 파열에서 서둘러 복귀하다가 다시 고장이 나는 것을 방지하기에는 어떻게해도 정규리그 1위일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가 최선의 선택이었던것 같습니다.


참조 : https://www.prosportsdaily.com/Headlines/ExternalArticle?articleId=520933

ProSportsDaily
close NCAAB NCAAF Soccer NHL MLB NFL NBA ProSportsDaily
www.prosportsdaily.com
본문으로 이동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는 커즌스가 빨리 복귀하려고 하는 의도록 드마커스 커즌스와 계약하지 않았습니다.


지난 주에 NBA 세상은 커즌스가 우승팀 워리어스에게 1년 계약으로 합류한다는 뉴스로 충격을 받았습니다. 당신이 아마 예상할 수 있듯이 반응은 아주 믿을수 없었습니다.


스테판 커리, 클레이 톰슨, 케빈 듀란트 그리고 드레이먼드 그린과 함꼐하는 똑같은 출전선수 명단에 커즌스를 예상하는 것은 공포심을 불러 일으킵니다. 하지만 커즌스는 아킬레스 부상에서 복귀하고 있으며 골든스테이트 워리어스의 GM 밥 마이어스는 센터 커즌스의 데뷰에 일정표가 없다고 말합니다. 의도는 커즌스가 플레이오프 시간에 잘 뛸수 있도록 준비되는데 확신을 하기 위해서입니다.


워리어스는 너무도 좋은 팀이어서 커즌스와 같은 선수는 사치이지 꼭 필요한 것은 아닙니다. 그들은 2년 연속 우승을 커즌스 없이 해내었으며 만약 워리어스가 커즌스를 추가로 더하지 않았더라도 3연속 우승을 할 강력한 후보가 될 것입니다. 커즌스는 복귀와 워리어스를 구해내야 된다는 압박감 없이 재활에 집중할 수 있습니다.


커즌스가 베이 에어리어에 한 시즌동안 단지 있을 것 같기때문에 커즌스가 다음 여름에 큰 규모의 계약에대한 자격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기위해 완전한 회복후 출전할 것이라는 것이 안전한 예측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