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살짝 해프닝이 있었나 봅니다. 르브론 제임스가 투자하는 피자가게에 피자 파티를 한다고 르브론 제임스가 트윗을 했는데 팬들이 르브론 제임스가 올 것으로 생각하고 몰려갔었는데 르브론 제임스가 나타나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대신 공짜로 피자를 먹었다고 합니다.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24061643/lebron-james-los-angeles-lakers-no-show-pizza-party-celebrating-la-arrival


화요일에 새로운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의 선수 르브론 제임스를 보기를 희망했던 수백명의 팬들은 대신에 공짜 피자를 먹어야 했습니다.


제임스는 캘리포니아, 컬버시티에 블레이즈 피자 아울렛에 모습을 드러내지 않았습니다. NBA 수퍼 스타인 제임스는 하루 전에 그 위치에 "피자 파티"에 관해 트윗을 했고 팬들은 그것이 제임스가 어쩌면 참가할지 모른다는 힌트이기를 바랬습니다.


제임스는 그 피자 체인의 투자자입니다. 블레이즈는 제임스의 클리블랜드로부터 엘에이 레이커스로의 이적을 축하하기위해 3시간동안 남부 캘리포니아 지역에서 피자들을 나누어 주었습니다. 이 이적은 월요일에 공식적으로 이적이 되었습니다.


컬버시티 상점에서 첫번째로 줄을섰던 팬은 재넛 레인스이며 아침 7시30분에 도착했고 여러시간을 기다렸습니다.


"르브론 제임스가 나타나지 않으면 난 실망할 것입니다.  그가 바쁘다는 것은 저도 알앙, 시즌이 시작하기전에 그의 가족과 시간을 보내려고 한다는 것을 말입니다," 레인스는 말했습니다.


블레이즈 피자의 공동 창업주 릭 웨젤은 그 체인이 컬버시티 위치에서만 1500개 파이들을 나누어 줄 것으로 예측했다고 말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