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클리블랜드 캐벌리어스의 가드진 운용이 어떻게 될지 궁금하네요. 델라베도바도 떠나고 모 윌리암스도 은퇴를 합니다. 어쨌든 J.R. 스미스에게는 유리한 환경이 조성되네요.


참조 : https://sports.yahoo.com/news/mo-williams-retires-cavs-offer-j-r-smith-213220207--nba.html

Mo Williams retires, Cavs make offer to J.R. Smith
INDEPENDENCE, Ohio (AP) -- Guard Mo Williams has informed the Cavaliers he's officially retired.
sports.yahoo.com
본문으로 이동

가드 모 윌리암스는 캐벌리어스에게 그가 공식적으로 은퇴한다고 통보했습니다. 


윌리암스는 올여름 내내 그가 돌아올것인지에 대해 애매했었고 33살의 윌리암스는 캐벌리어스에게 NBA 우승팀 캐벌리어스가 미디어의 날을 열기 바로 전 월요일 그의 계획에 관해 이야기했습니다.


윌리암스의 은퇴와 매튜 델라베도바를 프리에이전트로 잃어버렸음에도 불구하고 캐벌리어스의 제너럴 매니저 데이빗 그리핀은 팀이 포인트 가드 자리에 "편하게" 생각하고 있으며 팀은 즉각적으로 다른 선수를 충원하는 것을 알아보지는 않을 것이라고 말했습니다. 카이리 어빙은 그의 백업으로 루키 케이 펠더와 함께 시작할 것입니다.


윌리암스는 클리블랜드와 두 번 함께 했습니다. 그는 지난 시즌의 많은 기간에서 감독 타이론 루의 로테이션에 없었지만 델라베도바가 어려움을 겪었을때 NBA 결승전에서 뛰는 상황이 되었습니다.


또한, 그리핀은 팀이 "재계약에서 믿을수 없을만큼 조건이 좋게 강력한 제안"을 프리에이전트 J.R. 스미스에게 했다고 말했습니다.


스미스는 지난 시즌 클리블랜드의 우승에 결정적인 역할을 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