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가 언드래프티인 조엘 베리 2세와 계약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언드래프티에 지금 발목 부상중인데도 계약을 한 것을 보면 엘에이 레이커스가 조엘 베리에게서 무언가를 본 듯합니다.


참조 : https://sports.yahoo.com/lakers-sign-g-berry-despite-summer-league-injury-050341885--nba.html


로스앤젤레스 레이커스는 수요일 드래프트 되지않은 프리에이전트 조엘 베리 2세를 캠프에 참석하도록 계약했다고 발표했으며 팀이 라스베가스 썸머리그에서 2위를 한 하루 뒤입니다.


레이커스는 사실 베리가 6월에 드래프트 되지 않은 이후 바로 베리와 계약을 했었지만 베리는 발목 부상으로 썸머리그에서 뛰지 않았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베리는 이제 팀의 캠프에 있으며 이미 론조 볼, 라존 론도 그리고 썸러리그 MVP인 조시 하트가 포함된 백코트에 한 자리를 위해 경쟁을 합니다.


베리는 노스 캐롤라이나에서의 화려한 경력이 있으며 Tar Heels(노스캐롤라이나 대학)가 우승을 하는 것으로 마감되었던 2017년 NCAA 토나먼트에서의 그의 경기력과 4강팀에서 가장 뛰어난 선수상을 수상한 베리로 더욱 빛났습니다


지난 시즌 4학년으로 베리는 17.1득점, 3.2어시스트 그리고 1.2 스틸과 33.1분의 출전시간으로 All-ACC 퍼스트 팀의 영광을 차지했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