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피닉스 선즈의 센터이었던 알렉스 렌이 호크스와 2년 계약을 했다는 소식입니다. 꽤 잠재력이 있는 선수이어서 호크스에서 많은 시간의 출전 시간을 보장받으면 꽤 성장할 수 있을것으로 생각됩니다.


참조 : http://www.espn.com/nba/story/_/id/24163926/ex-suns-center-alex-len-agrees-deal-hawks


프리에이전트 센터 알렉스 렌은 2년 8백5십만불의 계약을 아틀란타 호크스와 합의했다고 소식통은 ESPN에 확인을 해 주었습니다.


야후 스포츠는 처음 그 계약을 보도했습니다.


렌은 평균 8.5득점과 7.5리바운드를 경기당 선즈를 위해 지난 시즌 기록했습니다. 25살의 렌은 2013년 드래프트에서 피닉스가 전체 5번 픽으로 선택을 했습니다. 그는 평균 7.2득점과 6.5리바운드를 그의 경력상 기록하고 있습니다.


호크스는 카멜로 앤소니의 2천7백9십만불의 만료되는 계약을 가져온다음 앤소니를 웨이브 할 것이라고 소식통들은 ESPN에 지난주 말했습니다. 썬더는 또한 2022년 보호된 1라운드 픽을 호크스로 보내고 데니스 슈로더와 포워드 마이크 무스칼라를 영입할 것입니다. 썬더는 그런다음 무스칼라를 세븐티식서스로 보내고 포워드 티모시 루와우 카마롯을 영입하고 필라델피아는 가드 저스틴 앤더슨을 아틀란타로 보낸다고 리그 소식통들은 말했습니다.


렌의 계약은 그 트레이드가 완료된 뒤 마무리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댓글